☆ Amazing ☆/^My Hope^

하나님의교회(안증회)가 말하는 어머니하나님이 궁금하지 않으세요? - 갚을 길 없는 어머니의 위대한 사랑

핑크담요 2012. 12. 29. 01:02

하나님의교회(안증회)에서 믿고 있는 어머니하나님이 궁금하지 않으세요? 하나님의교회(안증회)에서 믿고 있는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은 성령시대 성령과 신부되어 오신다고 약속하신 예언의 말씀따라 이 땅에 등장하신 성령 안상홍님과 신부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 어머니하나님은 전 세계가 기다리고, 필요로하는 사랑의 근본이시고 생명의 근본이십니다. 어머니하나님을 통해서 사랑을 느낄 수 있습니다. 어머니하나님을 통해서 영혼의 평안을 느낄 수 있습니다. 어머니하나님을 통해서 천국소망을 가득 품을 수 있습니다.

 

 

갚을 길 없는 어머니의 위대한 사랑

생명을 건 자식 사랑, 이는 자식을 가진 모든 어머니들의 한결같은 본능이다.

 

자식에 대한 어머니의 본능은 '모성(母性)'이라는 한 단어로 압축된다. 모성은 사전적으로 '여성이 어머니로서 가지는 정신적 육체적 성질, 또는 그런 본능'으로 해석된다. 모성은 흔히 '여자는 약하지만 어머니는 강하다'는 단적인 말로도 설명된다.

 

아무리 무섭고 두렵고 힘든 일이라 할지라도 자식을 위한 것이라면 생명까지도 포기할 수 있을 만큼 강해지는 것이 바로 모성의 단편적 성질인 것이다.

 

그렇다면 평상시 나약하기만 한 여성의 어떤 성품에서 그런 강인함이 나오는 것일까. 놀랍게도 이러한 모성 본능은 아버지의 유전자에서 비롯된다고 알려졌다. 과학자들은 여성의 모성본능에 절대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은 '펙3'라는 아버지의 유전자에서 비롯된다는 실험 결과를 발표한 적이 있다.

 

일본 도쿄대 공대 이시노 후미토시라는 교수와 영국 케임브리지대 연구팀이 미 과학전문지 「사이언스」에 발표한 논문에 따르면 아버지의 특정 유전자가 포유류 암컷의 모성에 커다란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시노 교수는 부친의 특성만 물려받은 유전자 '펙3' 유전자가 상실된 생쥐의 암컷은 새끼를 낳은 후 보금자리 만들기와 수유(授乳)라는 '엄마' 본연의 자식을 돌보는 행동을 포기해, 방치된 새끼 쥐들이 모두 죽는 현상이 나타났다. 이는 생쥐를 대상으로 한 실험에서 입증됐으나 사람도 똑같은 유전자를 지니고 있으며 이 유전자가 손상될 경우 사람의 모성애도 영향을 받을 수 있다고 과학자들은 설명했다.

 

평상시 여성으로서 약한 모습을 지니지만 대상이 자식일 때 비로소 아버지의 강인함이 내재된 그 유전자는 특유의 강인함을 발휘, 생명까지 아낌없이 바치는 용감무쌍함을 나타내게 하는 것이다.

 

무엇보다 여기서 알 수 있는 것은 자식에 대한 절대적인 사랑인 모성 본능. 그것은 결국 아버지와 어머니가 함께 만들어내는 고귀한 마음, 위대한 본능이라는 사실이다.

 

"네 부모를 즐겁게 하고 너 낳은 어미를 기쁘게 하라(잠 23:25)."

 

어머니의 사랑, 그 앞에서는 그 어떤 말도 설명도 더 이상 무색할 따름이다.

 

 

 

갚아도 갚아도 못다 갚을 어머니하나님께 받은 사랑, 어떻게 갚을 수 있을까요?

어머니하나님께서 근심 걱정 없이 기뻐할 수 있는 일만을 도모하는 것이 크고 높고 깊은 태산 같은

어머니하나님의 은혜에 좁쌀만큼이나마 보답하는 길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