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mazing ☆/^My Hope^

<2012.12.17>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안산, 화정천 대규모 정화활동 -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의 가르침대로 사랑을 실천합니다.

핑크담요 2012. 12. 25. 23:58

전 세계에 성령시대 구원자로 임하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안증회)는 전 세계 150여 개 국가에 2,200여 개 교회가 설립되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의 가르침으로 죽음으로 고통받는 세상에 사랑을 전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안증회/김주철목사)는 성경이 증거하는 진리의 시온이요, 참 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이 거하시는 구원의 도피처입니다. 전 세계가 주목하는 하나님의교회(안증회/김주철목사)에 대해 꼭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전 세계가 기다려온 구원자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에 대해 꼭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성도들

안상·화정천 대규모 정화활동

 

 

안산 화랑유원지 및 안산천 일대에서 대규모 정화활동을 벌인 1000여 성도들.

 

1000여명 3㎞ 구간 5개로 팀 나누어

 

한파가 한풀 꺾인 16일 안산시 호수공원 및 안산천 일대에서 대규모 정화활동이 펼쳐져 시민들의 눈길을 끌었다.
한겨울 지저분해진 도심을 정화하고자 자발적으로 나선 이들은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안산지역 성도들. 여전히 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1000여명의 목회자와 성도들이 참여했다.

안산중앙 하나님의교회 박기선 목사는 이번 대규모 정화활동에 대해 “새예루살렘의 날을 기념하여 인류 구원을 위해 평소 나눔과 베풂을 실천해 오신 어머니 하나님을 본받아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일을 하고자 성도들이 힘을 모았다”고 취지를 설명했다. 이어 “안전하고 쾌적한 지역 환경 조성과 환경오염에 대한 시민들의 의식을 고취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이날 정화활동은 호수공원 주변 안산천과 화정천 일대 3㎞ 구간에서 대대적으로 이뤄졌다. 1000여명의 참가자들은 5개로 팀을 나누어 안산천 방향, 화정천 방향으로 나아가며 천변 쓰레기와 오물 등을 줍고 치웠다. 그간 추위와 눈 때문에 정화활동이 잘 이뤄지지 않은 구간이 많았고 이틀 전에 내린 비로 눈이 녹으면서 곳곳에 많은 쓰레기들이 그 모습을 드러냈다. 특히 안산천은 겨울이라 사람들의 발길이 드물지만 마른 풀숲 곳곳에 가을부터 방치됐던 크고 작은 쓰레기가 많았다.

평년 기온을 회복했다고는 하지만 밖에서 장시간 정화활동을 하기에는 여전히 추운 날씨였다. 하지만 휴일을 맞아 아이들과 함께 가족단위로 참여한 성도들은 추위도 잊고 지역사회 구성원으로서 해야 할 일을 하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공원과 천변을 청소하는 모습을 보고 운동을 하거나 지나가던 시민들은 하나같이 감사의 인사를 아끼지 않았다.

가족과 함께 봉사활동에 참여한 장택근(43·선부동)씨는 “거리를 지나다 쓰레기를 볼 때면 누군가가 힘들게 치우겠구나하고 생각했다”며 “평소 날씨가 좋을 때는 자주 들르던 곳인데 정화하게 되어서 시민의 한 사람으로 뿌듯하다”고 전했다. 고등학생 염이균(17·사동)군도 “청소를 해보니 생각보다 쓰레기가 많았으나 친구들과 함께하니 힘들거나 춥지 않고 오히려 즐거웠다”며 “봉사시간을 받기 위한 봉사활동을 하는 친구들이 많은데 그런 친구들에게도 함께하자고 권하고 싶다”고 말했다.

하나님의교회는 지난 11월부터 전국과 전세계에서 일제히 ‘2012 새예루살렘의 날’ 기념 봉사활동을 실시해 지구촌에 따뜻한 사랑의 기운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날도 안산지역뿐 아니라 여주와 동두천, 인천, 부산, 경남 김해 등 전국 곳곳에서 환경정화활동과 양로원 위문, 연탄배달 등 다양한 사랑 나눔에 나섰다. 몽골에서는 300여명의 현지 성도들이 헌혈에 나섰으며 미국과 일본, 호주, 인도 등 세계 곳곳에서 다양한 봉사활동이 이뤄졌다.

교회 측은 “질병, 기근, 경제 불황, 기후 재앙 속에 살아가는 세계인들이 어머니 하나님께서 베푸시는 사랑 안에서 진정한 평화와 행복, 나아가 구원을 얻기 바란다”며 “이번 사랑 나눔은 전세계에서 연말까지 지속적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증회/김주철목사)는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의 가르침대로 주는 사랑을 실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