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mazing ☆/^My Hope^

타향살이 힘겨움 따뜻한 사랑으로 위로, 인천가좌 하나님의교회 총회장 김주철목사 (경기일보.2013.2.13)

핑크담요 2013. 2. 13. 23:16

타향살이 힘겨움 따뜻한 사랑으로 위로

인천가좌 하나님의교회, 외국인 근로자들 초청잔치

 

출처 : http://www.kyeonggi.com/news/articleView.html?idxno=648997 (경기일보)

 

 

타향살이로 힘겨운 외국인 근로자를 위해 가족처럼 따뜻한 설 잔치를 베푼 이들이 있다. 지난 11일 인천가좌 하나님의 교회는 고국의 가족들을 위해 한국으로 건너와 열심히 일하고 있는 외국인 근로자들을 초청해 초청잔치를 가졌다.

 

교회측은 잡채 등 우리나라 고유 음식을 비롯해 외국인들의 입맛에 맞는 스파게티, 닭갈비, 샐러드, 까나페 등 다양한 음식들을 준비하고 한국 전통 민속놀이 등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마련했다.

 

필리핀, 방글라데시, 파키스탄, 우즈베키스탄, 미얀마, 인도네시아, 스리랑카 등 각국에서 온 외국인 근로자 30여 명은 예상치 못한 잔치에 깜짝 놀라면서도 한국인의 포근한 사랑과 정에 감동을 감추지 못했다. 외국인 근로자들은 한복을 입고 기념사진을 찍는가 하면 투호놀이, 제기차기, 딱지칙, 윷놀이 등 전통놀이를 하며 함박웃음을 지었다.

 

인천가좌 하나님의 교회 신재수 목사는 "설 명절이 되면 가족들이 더욱 그리워지는데 타향살이를 하는 외국인들의 마음은 더할 것"이라며 지구촌 모든 이들을 보살피는 어머니 하나님의 사랑으로 오늘 행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파키스탄에서 온 세이브씨는 "한국 사람들에게 이렇게 따뜻한 대접을 받아본 것은 처음"이라며 "한국인에 대해 좋은 인상을 받았다"고 미소를 지었다.

 

강현숙기자 mom1209@kyeonggi.com

전 세계에 성령시대 구원자로 임하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김주철목사)는 전 세계 150여 개 국가에 2,200여 개 교회가 설립되었습니다. 하나님의교회(김주철목사)는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의 가르침으로 죽음으로 고통받는 세상에 사랑을 전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김주철목사)는 성경이 증거하는 진리의 시온이요, 참 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이 거하시는 구원의 도피처입니다. 전 세계가 주목하는 하나님의교회(김주철목사)에 대해 꼭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타향살이 힘겨움, 따뜻한 사랑으로 외국인 근로자를 위로 하나님의교회 김주철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