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추위도 막지 못한 따뜻한 사랑의 발걸음, 제천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 사랑의 하나님 안상홍님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에서 믿고 있는 안상홍님이 궁금하지 않으세요? 안상홍님은 성경에 예언따라 이 땅에 등장하신 재림 그리스도이십니다. 2천년 전 예수님께서 오셔서 새 언약진리를 알려주시어 영생의 축복을 허락해주셨지만 종교암흑세기동안 영생의 진리가 훼파되어 구원에 이를 수 없게 되었습니다. 그런 인생들을 불쌍히 여기셔서 예수님께서 다시 두 번째 오시겠다는 약속에 따라 새 언약진리를 회복해주시어 구원에 이를 수 있도록 허락해주신 분이 안상홍님이십니다. 성경이 증거하는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에 대해 꼭 알아보셔서 천국소망을 가득 품으시길 바랍니다.
강추위도 막지 못한 따뜻한 사랑의 발걸음, 제천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출처 : http://www.jc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7604
이웃사랑실천에 솔선수범해온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어려운 이웃을 지원하는 사랑나눔에 나서 한겨울 추위를 녹였다. 지난 27일(목), ‘제천 하나님의 교회’가 생활형편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쌀과 라면 등 생필품 지원에 나선 것. 이날 용두동 주민센터를 방문한 동 교회 목회자와 성도들은 20kg 쌀 20포와 라면 20상자를 신건주 동장에게 전달하며 독거노인과 소년소녀가장 등 저소득계층의 이웃들을 지원해 달라고 부탁했다.
이날 신건주 동장은 “경기불황이 계속되면서 갈수록 물품지원이 줄어들고 있는 상황인데, 관내 이웃들을 위해 이처럼 큰 지원을 해주어 감사하다”며 “교회와 성도들의 사랑의 마음까지 전달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하나님의 교회는 이날 주민센터에 물품을 기탁한 것 외에도 이순태(남현동,73세) 씨 등 정부 지원을 받을 수 없는 상황의 이웃 10가정을 일일이 방문해 쌀과 라면과 내복을 전달했다. 사회적 관심의 사각지대에서 외롭고 쓸쓸하게 지내던 이웃들은 뜻밖의 방문과 푸짐하고 정성스러운 선물에 놀라워했다.
(중략)
하나님의 교회 봉사정신은 어디서
성경 중심의 선교활동 어머니 하나님의 사랑 전파에 열심
하나님의 교회는 전 세계 기독교 가운데 유일하게 아버지 하나님과 함께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교회다. 현재 150개국 국가에 2,200개의 교회가 있으며, 등록성도는 175만 명으로 단일 교회로는 국내 최대 규모이다. 성경 중심의 선교활동을 펼치는 이들은 유월절을 비롯한 3차 7개 절기와 안식일, 침례 등 새 언약의 규례들을 온전하게 지키고 전한다.
특히 예수 그리스도가 영생과 구원을 약속한 ‘새 언약 유월절’은 교회의 큰 절기로 성경에 기록된 대로 해마다 성력 1월 14일에 지키고 있다. 또한 이들은 열정적인 선교활동과 함께 평소에도 어머니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는 데 열심이다. 그동안 지구환경보호운동, 유월절사랑 생명사랑 헌혈릴레이를 비롯해 각종 재난재해복구활동, 어려운 이웃돕기, 농촌일손돕기, 서포터즈 활동 등 전 세계인을 대상으로 진정성 있는 따뜻한 봉사활동을 펼쳐왔다. 일부 지역과 나라뿐 아니라 낮은 곳에서 높은 곳까지 지구촌 구석구석에서 펼치는 이들의 헌신적인 봉사활동은 유엔을 비롯해 각국에서도 큰 환영을 받고 있다. 사랑의 하나님 안상홍님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 따뜻한 사랑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