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mazing ☆/^My Hope^

궁금합니다 > 하나님의교회가 십자가를 세우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우상을 타파하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

핑크담요 2012. 12. 15. 23:30

전 세계에 성령시대 구원자로 임하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안증회)는 전 세계 150여 개 국가에 2,200여 개 교회가 설립되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의 가르침으로 죽음으로 고통받는 세상에 사랑을 전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안증회/김주철목사)는 성경이 증거하는 진리의 시온이요, 참 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이 거하시는 구원의 도피처입니다. 전 세계가 주목하는 하나님의교회(안증회/김주철목사)에 대해 꼭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전 세계가 기다려온 구원자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에 대해 꼭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하나님의교회가 십자가를 세우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오늘날 십자가는 기독교의 상징이라 인식되는 오래된 고정관념이 있지만, 예수님께서 십자가를 창시하지 않으셨으며, 성경 어디에서도 십자가 형상을 섬겼다거나 섬기라는 내용이 명시된 부분이 없으므로, 신앙적인 타당성을 전혀 찾아 볼 수 없다. 즉 하나님의 관점에서 십자가는 분명히 우상이다. 결국 '아무형상도 만들지 말라'는 하나님의 가르침에서 십자가만이 우상의 대열에서 제외되는 특혜를 받을 수는 없는 것이다. 무엇이든 만들게 될 때에는 그 용도가 있듯이 십자가는 예수님을 죽음으로 몰고 간 사형틀의 용도였기에 사도 베드로는 십자가에 대하여 칭송하기 보다는 일개 나무로 치부한 기록이 있다.

 

행 5:30『나무에 달아죽인 예수를 …』

 

나약한 인간은 '보아야 믿는 근성'이 있다. 마음에서 상상하는 신이나 연모하는 신을 구체화하여 육안으로 욕구충족을 하려는 심리가 있다. 그동안 십자가는 신앙적 상징이라는 보편적 상징에 익숙해 왔다. 그러나 이러한 고정관념은 하나님의 뜻과 상반되어 멸망 받을 수 밖에 없다.

 

이제 시대에 따라 많은 사람들의 의식이 깨어나고 있는 시점에 케케묵은 인습을 버려야 할 시기가 온 것이다. 십자가가 보편적인 기독교의 관점에서 전통이기는 하지만, 하나님 나라의 전통은 분명 아니라는 점이다. 따라서 십자가에 대한 논란이 불거지는 즈음, 십자가는 하나님의 법에 위배되는 망령된 처사라는 점을 반드시 기억하여 우상의 달콤한 미혹에서 벗어나야 한다.

 

 

하나님의교회(안증회/김주철목사)가 십자가를 세우지 않는 이유는?

아무 형상도 만들지 말라하신 하나님의 가르침대로 어떤 형상도 섬기거나 세우지 않습니다.

십자가만 예외일 수는 없죠. 십자가는 이방나라의 규례로 우상숭배에 해당합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는 우상에 불과한 십자가를 세우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