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이 태어나셨을 때 목자들이 밖에서 양을 치고 있었습니다. 12월이라면 한겨울인데 이스라엘은 우리나라와 기후가 달라 방목이 가능한 건가요?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 믿는 하나님의교회가 궁금하세요??성경이 증거하는 절기지키는 시온 하나님의교회(안증회/총회장 김주철목사)는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습니다.하나님의교회는 성령과 신부로 등장하시기로 성경에 예언되어 있는 그대로를 이루시기 위해 이 땅에 육신을 쓰고 오셨고 그 증표로 새 언약 진리를 알려주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굳게 하나님으로 믿고 섬기고 있습니다. 성경을 믿고 바로 본다면 어머니하나님 믿는 하나님의교회(김주철목사)가 많은 기독교인들이 바라는 구원이 있는 교회임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
예수님이 태어나셨을 때 목자들이 밖에서 양을 치고 있었습니다.
12월이라면 한겨울인데 이스라엘은 우리나라와 기후가 달라 방목이 가능한 건가요?
세계 최대 축제라고 할 수 있는 예수님의 탄생일 12월 25일 크리스마스가 다가옵니다.
그런데 성경에서는 예수님의 탄생에 대한 말씀은 정확한 날짜가 나온 것도 아니고 그 배경만이 기록되어 있을 뿐입니다.
지중해와 아라비아 사막 사이에 있는 이스라엘은 우리나라와 같은 위도 상에 있기 때문에 기후가 비슷합니다. 다만 지중해성 기후와 아열대성 기후의 교차 지점에 위치한 지리적 특성 때문에 우리나라의 봄과 가을에 해당하는 계절이 짧고 여름과 겨울이 길며 기온차가 심한 편입니다.
우기에 해당하는 겨울철에는 비가 자주 내리고 기온이 많이 떨어져, 적어도 10월 이전에는 양 떼를 우리 안으로 이동시켜 겨울을 나게 합니다. 따라서 한겨울인 12월, 그것도 밤중에 밖에서 양을 돌보기는 힘든 일입니다.
성경을 보면, 유다 베들레헴의 들판에서 양들을 돌보고 있던 목자들이 밤중에 천사로부터 예수님의 탄생 소식을 듣습니다.
눅 2:3-12『… 그 정혼한 마리아와 함께 호적하러 올라가니 마리아가 이미 잉태 되었더라 거기 있을 그때에 해산할 날이 차서 맏아들을 낳아 강보로 싸서 구유에 뉘었으니 이는 사관에 있을 곳이 없음이러라 그 지경에 목자들이 밖에서 밤에 자기 양 떼를 지키더니 …』
예수님께서 태어나셨을 당시 목자들이 양 떼를 지키기 위해 밖에서 밤을 보냈다는 것은 예수님께서 추운 계절에 태어나지 않았다는 사실을 방증합니다. 12월 25일이 예수님의 탄생일이 아니라는 뜻입니다. 그렇다면 수많은 교회에서는 왜 예수님께서 태어나시지도 않은 12월 25일을 예수님 탄생이로 기념할까요?
======================================================================================================================================
[하나님의교회/안증회/총회장 김주철목사/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어 영혼의 구원을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