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전하고 지구도 살리는… '섬김과 봉사' 아름다운 교회 <경기일보.2012.12.06>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어머니하나님/총회장 김주철목사)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 믿는 하나님의교회가 궁금하세요??성경이 증거하는 절기지키는 시온 하나님의교회(안증회/총회장 김주철목사)는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습니다.하나님의교회는 성령과 신부로 등장하시기로 성경에 예언되어 있는 그대로를 이루시기 위해 이 땅에 육신을 쓰고 오셨고 그 증표로 새 언약 진리를 알려주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굳게 하나님으로 믿고 섬기고 있습니다. 성경을 믿고 바로 본다면 어머니하나님 믿는 하나님의교회(안증회/총회장 김주철목사)가 많은 기독교인들이 바라는 구원이 있는 교회임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
사랑 전하고 지구도 살리는… '섬김과 봉사' 아름다운교회
출처 : http://www.kyeonggi.com/news/articleView.html?idxno=630322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인천·경기 환경대상 수상
지구환경을 위해 다방면에서 지속적인 활동을 펼쳐온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목사)가 인천·경기 환경대상 경기도지사상을 수상했다. 시상식은 지난달 28일 송영길 인천시장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인천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하나님의 교회는 극심한 기후변화, 환경파괴와 오염 등으로 병든 지구를 살리기 위해 꾸준하게 지구환경정화운동을 펼쳐왔다. 인천과 경기도에서는 연인원 4만4천명이 환경정화활동을 진행했고 자연보호캠페인 같은 환경의식개혁운동과 청소년 환경정화 체험교육 등을 실시해왔다. 이러한 활동을 통해 자연을 깨끗하고 아름답게 만들고 환경보호에 대한 인식제고와 저변확대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단체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
심사를 맡은 최계윤 인천대 교수는 “자율성, 환경개선의지, 지역과의 소통 부문을 집중적으로 심사했다”면서 “하나님의 교회의 경우 환경을 사랑하고 그에 맞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한 점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평했다.
송영길 시장 역시 축하인사를 전하며 “녹색기후기금을 유치한 도시에 걸맞게 생활 속에서 환경을 지키고 가꾸는 실천을 해가는 데 교인들이 모범이 되어 앞장서 준 것에 대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역 환경문제를 해결하는 데 힘이 되어 달라”고 당부했다.
하나님의 교회는 그동안 ‘내가 사는 동네를 시작으로 지역, 국가, 나아가 전 세계 자연환경을 안전하고 깨끗하게 만들어 인류의 생명을 구한다’는 목표로 산과 바다, 강과 하천, 공원 정화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왔다.
경기도와 인천에서도 도심정화활동을 비롯해 평택 오산천, 광명 한내천, 분당 탄천, 의정부 백석천, 동두천 신천, 안양 안양천 등 하천정화활동을 펼쳐왔다. 또한 방아머리해수욕장, 제부도해수욕장, 동막해수욕장, 수인선 철길, 경기국제항공전부지, 남한산성, 수원 화성 등 지역 명소와 유적지 보호활동에도 힘을 기울여왔다.
성도들을 대표해 시상식에 참여한 김주철 총회장은 “앞장서 본을 보이신 어머니 하나님을 따라 푸른 환경조성에 솔선수범한 성도들과 기쁨을 함께 하겠다”며 “환경활동은 인류 구원의 또 다른 방법인 만큼 앞으로도 지속적인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전했다.
구예리기자 yell@kyeonggi.com
====================================================================================================================================
[하나님의교회/안증회/총회장 김주철목사/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어 영혼의 구원을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