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이 증거하는 진리의 시온 하나님의교회(안증회/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게서 세워주셨습니다. 우리가 영생을 받고 천국유업을 얻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하나님의교회안에서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하고 새언약 진리를 지키는 것입니다.
==============================================================================================================================================================
미립자 세계를 통해 본 영혼의 세계
우리에게 영혼이 있고, 영혼의 세계가 있다는 건 알지만 감이 잘 안오죠~
조금이라도 가늠해보기 위해서
지난번 우주의 모습을 통해 영혼세계를 헤아려보는 시간을 가졌었는데요 ^^
조금이나마 느낄 수 있지 않으셨나요?ㅋ
오늘은 미립자 세계를 통해 영혼의 세계를 바라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긴 글이되겠지만 집중해서 읽어주시길 바래요!!
1초에 별을 한 개씩 셀 수 있다고 가정하면, 한 시간 동안 3600개, 하루 동안에는 8만 6400개의 별을 셀 수 있습니다. 1억 개의 별을 세려면 1157일, 즉 3년 1개월이 걸립니다. 우리 은하계에 속한 2천억 개의 별을 다 세려면 6000년이라는 긴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런데 2천억 개의 별들로 구성된 은하계가 또다시 2천억 개가 넘게 존재하고 있다니 사람의 시간으로 가히 측량할 수 없습니다.
VV 시퍼이 하나만 보더라도 시간은 부질없게 느껴집니다. VV 시퍼이의 지름(26억4480만km)을 사람이 시속 4km의 속도로 75만5480년 동안 꼬박 걸어도 별의 지름 끝에 다 다르지 못하고, 시속 100km의 자동차를 타고 달린다 해도 약 3019년이 걸립니다.
현재까지 광속도(물질이 전혀 존재하지 않는 공간 속에서 빛이 나아가는 속도)가 제일 빠르다고 밝혀져 있습니다. 광속도는 초속 30만km로, 1초에 지구를 일곱 바퀴 반을 돌 수 있는 속도입니다.
광속도로 지구에서 달까지 가는데 1.26초가 걸리고, 태양까지는 8분 11초가 걸립니다. 광속도가 이렇게 빠르다지만 태양에서 가장 가까운 항성인 켄타우루스자리의 알파성센타우리까지도 4년 반을 가야합니다. 시속 30만km의 로켓을 타고 간다면 약 20만 년이 걸리는 거리입니다.
우리 은하계가 속한 대우주를 둘러보려면 어느 정도의 시간이 필요할까요. 빛의 속도로 달린다 해도 대우주의 반지름만 가는 데 무려 150억 년의 시간이 흐릅니다. 80세까지 사는 사람이 1억8750만 번 태어나고 죽는 기나긴 시간입니다.
우주의 공간은 인간의 세월과 능력으로는 이루 헤아릴 수 없을 만큼 무한합니다.
우주를 지구만 한 크기로 축소해 보겠습니다. 그러면 지구는 현미경으로도 볼 수 없는 아주 작은 미립자 세계에 불과해집니다. 미립자란, 물질을 이루는 아주 작은 구성원입니다.
물질에서 화학적 형태의 성질을 잃지 않고 분리될 수 있는 최소의 입자를 '분자'라고 합니다. 분자는 보통 두 개 이상의 원자로 결합되어 있고, 원자는 전자, 양성자, 중성자로 구성됩니다. 그중 양성자와 중성자는 미립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일부 미립자의 생존 시간은 10-23초입니다. 쉽게 말하면 0.00000000000000000000001초의 시간 동안 수많은 미립자가 태어나고 죽는 것입니다. 너무나 짧아 사람은 어느정도의 시간인지 느낄 수조차 없는, 순간 속의 순간에 불과합니다.
반대로 우리 세사에서의 1초는 미립자 세계에서 300조 년에 해당합니다. 300조 년이면, 약 45억 년 된 지구가 60만 번 생성하고 소멸할 수 있는 시간이고, 150억 년 된 우주가 20만 번 생성하고 소멸할 수 있는 매우 기나긴 시간입니다. 미립자 세계에서 인간 세계를 봤을 때, 인간 세계는 300조 년 이상의 긴 시간을 끊임없이 사는 신의 세계로 보일 겁니다.
미립자의 세계와 우리의 세계는 차원이 다릅니다. 마찬가지로 천국은 우리의 상상을 뛰어넘는 세계입니다.
단 9:21-23『곧 내가 말하여 기도할 때에 이전 이상 중에 본 그 사람 가브리엘이 빨리 날아서 저녁 제사를 드릴 때 즈음에 내게 이르더니 … 곧 네가 기도를 시작할 즈음에 명령이 내렸으므로 이제 네게 고하러 왔느니라 …』
다니엘이 저녁 기도를 드릴 때 하나님께서 명령을 내리심으로 가브리엘 천사가 즉시 나타나 하나님의 명령을 하달했습니다.
2천억 개의 은하계가 움직이는 대우주의 중심에는 하나님의 도성인 하늘 예루살림이 있고, 그 예루살렘 성안에 하나님의 보좌가 있는 중앙청이 있습니다(히 12:22-23). 이렇게 먼 수억 광년의 대우주 세계의 중앙지인 하나님의 보좌에서, 다니엘이 기도를 시작할 즈음에 명령을 받아 가브리엘 천사가 지구에 있는 다니엘에게 왔을 때에는 아직 기도가 채 끝나지도 않은 시간이었습니다. 영혼의 세계에서는 빛의 속도보다 더 빠르게 시간과 공간을 넘나드는 것입니다.
태어나서 죽을 때까지 희로애락을 겪는 칠팔십 인생의 세월은 우리에게 긴 시간일지 모릅니다.
그러나 시공간을 초월한 영혼 세계의 관점에서 보면 눈 깜짝하는 순간에 지나지 않습니다.
==============================================================================================================================================================
[하나님의교회/안증회/총회장 김주철목사/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어 영혼의 구원을 받으십시오.]
-
'☆ Amazing ☆ > ^My Hop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의 가르침대로 사랑을 전합니다^^ - 하나님의교회 '강화마라톤대회'후 정화운동 (0) | 2012.10.08 |
---|---|
진리의 성령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 지성소의 백향목 (0) | 2012.10.06 |
영혼에 소성함을 주시는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 - 영혼이 있다는 것을 어떻게 가늠해 볼 수 있을까요? (0) | 2012.10.02 |
위대한 창조주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섬기는 하나님의교회 - 영적 심안(心眼)이 어두웠던 엠마오로 가는 두 제자 (0) | 2012.10.01 |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 계신 사랑 넘치는 하나님의교회 - 서로 사랑하라 (0) | 2012.09.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