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의 유언
하나님의교회에서 믿고 있는 안상홍님이 궁금하지 않으세요? 안상홍님은 성경에 예언따라 이 땅에 등장하신 재림 그리스도이십니다. 예수님께서 다시 두 번째 오시겠다는 약속에 따라 새 언약진리를 회복해주시어 구원에 이를 수 있도록 허락해주신 분이 안상홍님이십니다.
▲ 이탈리아 화가인 레오나르도 다 빈치(Leonardo da Vinci)가 1495~1497년에 걸쳐 완성한 그림
위 그림은 모르시는 분들 없을 거라 생각합니다~
정말 유명한 그림이니까요 ^^
그 유명한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최후의 만찬(The Last Supper)'이란 작품이죠!!
이 그림에 담긴 진정한 의미가 무엇인지 아시나요??
그저 예수님께서 12제자들과 함께 마지막으로 식사한 자리일 뿐일까요??
저 그림속 최후의 만찬은 분명 깊은 하나님의 뜻이 담겨있습니다~
바로 예수님의 간절하신 유언의 말씀이 있었던 날이랍니다!!
-유월절과 유언-
"다 이루었다"
예수님께서 십자가 상에서 희생당하시며 하셨던 일곱 마디, 이른바 가상칠언 중 하나다. 도대체 무엇을 이루었다는 것일까. 예수님께서는 죽음을 통해 무엇을 이루려고 하셨던 것일까.
예수님께서 제자들과 함께하신 최후의 만찬은 유월절 음식을 먹는 자리였다. 그날 저녁 하셨던 말씀이 유언이 되고 말았던 것이다. 그날은 무교절의 첫날, 유월절이었다. 예수님께서는 제자들에게 특별한 심부름을 시키셨다. 유월절 만찬을 먹을 객실을 준비하라는 것이었다. 마가의 소유로 전해지는 큰 다락방이 준비되었고 저녁이 되어 열두 제자와 함께 자리하셨다. 이탈리아의 화가 레오나르도 다빈치가 3년에 걸쳐 완성한 벽화 '최후의 만찬'은 이 일을 모티브로 한 것이다.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예수님께서는 떡을 들어 축복 기도를 하시고 떼어 제자들에게 주시며 "받아 먹으라.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이라. 너희가 이를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고 말씀하셨다. 그리고 포도주가 담긴 잔을 들어 축복 기도를 하시고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해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고 말씀하셨다. 이는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하신 말씀에 대한 약속 이행이었다. 다시 말해 예수님의 살과 피를 상징하는 유월절 떡과 포도주를 먹고 마심으로써 영생을 얻게 되는 것이다.
당시만 해도 성력 1월 14일 유월절이 되면 모세의 율법대로 일 년 된 어린양을 잡아 피를 문설주와 인방에 바르고 고기를 불에 구워 먹었다. 그러나 유월절 양의 실체이신 예수님께서 유월절에 떡과 포도주를 먹고 마심으로써 그의 살과 피에 참예하도록 새 율법을 세워주셨다. 인류의 죄를 대신해 십자가에서 그 처절한 고통을 당하시며 보혈을 흘리신 희생의 결정체가 바로 유월절인 것이다.
유언은 유언한 자가 죽어야 되나니 유언은 그 사람이 죽은 후에야 견고한즉 유언한 자가 살았을 때에는 언제든지 효력이 없느니라 이러므로 첫 언약도 피 없이 세운 것이 아니니 … 피 흘림이 없은즉 사함이 없느니라(히브리서 9:16~22)
예수님께서는 십자가 고난을 받기 전, 죄 사함과 영생이 약속된 새 언약의 유월절을 지키시며 유언을 남기셨다. 그리고 십자가에서 피 흘려 하나님의 놀라운 권능과 신비 그리고 위대하신 사랑과 희생이 담겨 있다. 아버지 하나님의 유언은 자녀들에게 있어 사무치도록 뼈저린 것이다. (출처 : 패스티브닷컴 pasteve.com)
유월절을 회복해주신 안상홍님 새언약 유월절로 죄사함과 영생의 축복을 허락하신 안상홍님
예수님께서 십자가 고난을 받기 전, 죄 사함과 영생이 약속된 새 언약의 유월절을 지키셨습니다.
그 장면을 성경 마태복음 26:17~28, 누가복음 22:7~20 에서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패스티브닷컴에서 '최후의 만찬'의 모티브가 된 것이 '유월절'이란 하나님의 절기, 즉 새 언약임을 더욱 자세히 알게되었습니다~
예수님께서 인류의 죄를 대신해 십자가에서 처절한 고통을 당하시며 보혈을 흘려 희생하심으로 유월절의 효력을 발생시키신 것이죠!! 바로 죄 사함과 영생의 효력말이죠!!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최후의 만찬'이 이렇게 유명한 이유도 많은 사람들이 이 그림을 통해 예수님의 희생을 조금이나마 더 깨닫고 생각해보라는 하나님의 뜻이 아니었을까요??
죽은 이가 마지막으로 남긴 말은 오래도록 기억되기 마련입니다.
그가 부모님이라면 더욱 뼈저리게 남습니다!!
부모님의 유언은 불효한 청개구리조차 따르게 만드는 마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부모님의 마지막 부탁은 무슨 일이 있어도, 죽는 한이 있어도 들어드려야지 않을까요??
우리 영혼의 부모님이신 아버지하나님의 유언은 유월절을 지키는 것이었습니다.
이처럼 중요한 유월절이 A.D325년 니케아 공의회를 통해 폐지되었고, 최후의 만찬속 의미를 아는 사람은 거의 없게되어버렸습니다. 이로써 인류의 죄를 대신해 고통당하신 하나님의 사랑과 희생도 의미없어져버리게 되었습니다. 또한 죄사함도 영생도 없게 되었습니다. 이 얼마나 안타까운 일인가요?? 그래서 하나님께서 두번째 이 땅에 오셔서 유월절을 다시 회복해주신 것입니다. 너무나도 감사하게 말이죠~ 이 귀한 유월절을 회복해주신 분이 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유월절을 회복해주신 안상홍님 새언약 유월절로 죄사함과 영생의 축복을 허락하신 안상홍님은 하나님이십니다.
최후의 만찬 The Last Supper = The Passover 새 언약 유월절
유월절에는 하나님의 놀라운 권능과 신비 그리고 위대하신 사랑과 희생이 담겨 있습니다.
'☆ Amazing ☆ > ^My Hope^'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가장 아름다운 나눔 ☆ - 대가없이 나누는 숭고하신 삶을 살아가신 하나님 안상홍님 (0) | 2013.04.23 |
---|---|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꽃 "웃음꽃" #하나님의교회도 웃음꽃이 가득합니다~# (0) | 2013.04.18 |
세계 속 대한민국을 알리는 민간외교관 하나님의교회, 파트너십 맺고 싶은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0) | 2013.04.06 |
♬ 사랑차 조리법 ♬ 사랑이 듬뿍 담긴 차 한잔 하세요~^^ 사랑가득 하나님의교회(안증회) (0) | 2013.04.01 |
축하해주세요~ 제가 다니는 하나님의교회(김주철목사)가 봉사활동으로 서울시의회의장 표창을 받았어요~^^ (0) | 2013.03.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