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mazing ☆/^My Hope^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는 백성들의 특징3 - 예수님께서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는 자들 어머니하나님 계신 교회

핑크담요 2013. 2. 5. 00:00

예수님께서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는 자들

 

 

 

예수님께서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는 자들이 누구인지 찾아봅시다. 상식적으로는 예수님을 믿는 교회는 당연히 예수님의 명령을 따를 것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러나 오늘날 예수님을 믿는다는 교회들이 각 교파마다 주장하는 바가 다르니 서로 배치되는 주장들이 전부 예수님의 분부라는 것은 말이 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예수님께서 분부하신 대로 가르치고 지키는 교회는 어디일까요?

 

예수님께서 분부한 모든 것 중 가장 중요한 명령은 영생을 주시는 명령입니다. 예수님께서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는 교회는 당연히 영생의 명령을 지키는 교회입니다.

 

요 6:53『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내 살은 참된 양식이요 내 피는 참된 음료로다』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라... 이것이 바로 영생의 명령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실 수 있을까요?

 

마 26:18-28『가라사대 성 안 아무에게 가서 이르되 선생님 말씀이 내 때가 가까왔으니 내 제자들과 함께 유월절을 네 집에서 지키겠다 하라 하신대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 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예수님께서는 유월절 떡과 포도주를 예수님의 살과 피로 약속하셨습니다. 그러므로 유월절은 예수님께서 분부하신 영생의 명령입니다. 사도 바울은 유월절 새언약이야말로 세상 끝날까지 지켜야 할 예수님의 명령임을 분명히 밝혔습니다.

 

고전 11:23『내가 너희에게 전한 것은 주께 받은 것이니 곧 주 예수께서 잡히시던 밤에 떡을 가지사 축사하시고 떼어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는 내 몸이니 이것을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식후에 또한 이와 같이 잔을 가지시고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운 새 언약이니 이것을 행하여 마실 때마다 나를 기념하라 하셨으니 너희가 이 떡을 먹으며 이 잔을 마실 때마다 주의 죽으심을 오실 때까지 전하는 것이니라』

 

그러므로 영생의 명령인 유월절을 가르치고 지키는 교회가 예수님께서 분부한 명령을 가르치고 지키는 교회입니다.

 

상 끝날까지 하나님께서 항상 함께 해주시는 어머니하나님 계신 교회

예수님께서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는 교회 어머니하나님 계신 교회

하나님의교회에서 믿고 있는 어머니하나님이 궁금하지 않으세요? 하나님의교회에서 믿고 있는 어머니하나님은 성령시대 성령과 신부되어 오신다고 약속하신 예언의 말씀따라 이 땅에 등장하셨습니다. 어머니하나님은 전 세계가 기다리고, 필요로하는 사랑의 근본이시고 생명의 근본이십니다. 어머니하나님을 통해서 사랑을 느낄 수 있습니다. 어머니하나님을 통해서 영혼의 평안을 느낄 수 있습니다. 어머니하나님을 통해서 천국소망을 가득 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