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mazing ☆/^My Hope^

선한행실과 진실함으로 세상을 밝히는 하나님의교회(안증회) - 빛의 자녀로

핑크담요 2013. 1. 5. 22:46

하나님의교회(안증회)에서 믿고 있는 어머니하나님이 궁금하지 않으세요? 하나님의교회(안증회)에서 믿고 있는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은 성령시대 성령과 신부되어 오신다고 약속하신 예언의 말씀따라 이 땅에 등장하신 성령 안상홍님과 신부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 어머니하나님은 전 세계가 기다리고, 필요로하는 사랑의 근본이시고 생명의 근본이십니다. 어머니하나님을 통해서 사랑을 느낄 수 있습니다. 어머니하나님을 통해서 영혼의 평안을 느낄 수 있습니다. 어머니하나님을 통해서 천국소망을 가득 품을 수 있습니다.

 

 

빛의 자녀로

 

 

 

어둠이 깊을수록 달빛은 더 환하게 느껴집니다. 밤하늘에 교교하게 빛나는 달은 먼 곳까지 밤길을 밝혀주며 요긴한 길잡이 역할을 합니다.

 

달은 스스로 빛을 내지 못합니다. 태양이 비추는 빛을 달 표면이 반사해 빛을 내는 것처럼 보일 뿐입니다. 햇빛을 일부분만 받을 때는 초승달, 절반가량 받을 때는 반달, 전체를 반사할 때는 보름달… 딱 빛을 받은 분량만큼만 우리 눈에 보입니다.

 

엡 5:8 『너희가 전에는 어두움이더니 이제는 주 안에서 빛이라 빛의 자녀들처럼 행하라』

 

빛이신 하나님께서 어두운 우리 마음을 비춰주시고, 마음에 품은 그 빛으로 세상의 어둠을 밝히라 하십니다.

 

달이 햇빛을 얼마나 흡수하고 반사시키느냐에 따라 어둠이 가시는 정도가 달라지듯 스스로 빛을 낼 수 없는 우리도 하나님의 빛을 얼마나 받아들이느냐에 따라 세상을 비추는 밝기가 달라집니다. 마음에 하나님의 빛을 가득 품으면 하나님의 영광의 빛을 더욱 크게 나타낼 수 있겠지요.

 

빛의 자녀들답게 선한 행실과 진실함으로 세상을 밝게 빛내야겠습니다. 어둠이 완전히 물러갈 때까지.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함께하시는 아름다운 진리의 시온 하나님의교회(안증회)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의 가르침대로 선한 행실과 진실함으로 세상을 밝게 빛내는 하나님의교회(안증회)